전체메뉴

자유게시판

찢 망언(20260608):전세사라지는건 정상화 과정,전세대출이 집값 상승 주원인//내가 구두개입으로 집값 눌러놓지 않았으면 엄청 폭등했을 것//한국보유세 낮다,7월에 세제 정리//나무호 피격에....이란 의도 아닌 건 확실,살짝 터진 정도에 불과//선관위 업무에 누구도 왈가왈부 못해....//공소취소,법과 상식대로 하면돼....잘못됐으면 시정하는 것//고환율 일시적?//초과세수로 국채 비율 낮추는 바보짓(국가재정법 90조를 아니?)//주권 감수성 부족 반성?(멍멍멍멍) 구○○/2026. 6. 9./53

내로남불//유체이탈//남탓//죄 없애려고 정권 탈취한 자//무능//무식//무책임//포퓰리즘밖에 모르는 자

홈페이지 개선의견홈페이지에 대한 기능, 구성, 콘텐츠 내용 등에 관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.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
top 헌재톡
전자헌법
재판센터

민원상담(02)708-346009:00~18:00

시스템 이용 문의(02)708-381809:00~18:00